본문 바로가기
일상/블로그 운영

일주일만에 티스토리 블로그 누적 방문자 1000명 돌파 기념!

by 우주주민 2023. 1. 4.
반응형

 

우리 블로그를 위한 큰 축하!

 

블로그를 개설한지 일주일만에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 10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이블로그가 중대한 이정표를 세웠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처음 블로그를 개설했을때는 제가 블로그 글을 쓰고 운영해 나갈 수 있을지 사람들이 내글을 과연 보기나할지 많은 의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첫날부터 300명에 가까운분들이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셨고 많은 지지를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첫날 이후로는 방문자수가 줄긴 했지만 한분 한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여러분들이 저의 포스팅을 읽고싶으며 읽기 좋고 읽으면서 많은 정보와 지식, 통찰을 얻어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직까지 블로그에 대해 어떻게 주제를 정하고 제목을 지으며 내용은 어떻게 구성해 나가야할지 잘모르지만 앞으로 천천히 그러나 꾸준하게 이블로그를 성장시켜나갈 것 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지가 없었다면 이 놀라운 숫자에 도달할 수 없었을 것이고, 저의 아직은 많이 발전해 나가야 할 글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선택한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블로그의 미래에 대해 많은 계획을 세웠으며 저의 생각, 아이디어, 통찰력을 여러분과 계속 공유하고 싶습니다. 제가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그리고 여러분의 지지에 얼마나 감사하는지를 상기시켜주는 것은 바로 이런 순간들입니다. 더 많은 이정표를 위한 여행에 함께 참여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진심으로,

반응형

'일상 > 블로그 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Adventures in Learning and Understanding  (0) 2022.12.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