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사

버팔로 빌스의 다마르 햄린 선수가 경기장에서 쓰러지면서 비극이 NFL 경기를 강타했다

by 우주주민 2023. 1. 3.
반응형

 

선수들과 팬들이 햄린의 회복을 기원하는 가운데 최고의 슈퍼볼 경쟁자의 매치업이 중단

 

다마르 햄린 선수
다마르 햄린 선수

<다마르 햄린>

다마르 햄린은 미국 프로 미식축구 선수로, 현재 NFL 피츠버그 스틸러스에서 뛰고 있다. 그는 자신이 팬서스 축구 팀의 일원이었던 피츠버그 대학교에서 대학 미식축구를 했다. 그는 2021년 NFL 드래프트에서 드래프트 되지 않았지만, 얼마 후 스틸러스에 의하여 자유 계약 선수로서 계약되었다. 자신의 대학 경력에서 그는 45개의 경기에 나와 140개의 태클, 4개의 가로채기와 15개의 패스 수비를 기록하였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세컨더리에서 여러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다.

미식축구
미식축구


<미식축구는 어떤 스포츠인가?>

미식축구는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직사각형 운동장에서 하는 스포츠이다. 필드는 필드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이어지는 선에 의해 두 개의 절반으로 나뉩니다. 공을 소유한 팀은 공을 가지고 달리거나 동료에게 공을 던짐으로써 공을 경기장 아래로 옮기려고 한다. 수비라고 알려진 다른 팀은 공격을 멈추고 공을 장악하려고 한다.

공격수는 공을 최소 10야드 아래로 옮길 수 있는 네 번의 기회, 즉 다운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성공한다면, 그들은 새로운 다운을 받게 된다. 만약 그들이 10야드를 얻지 못하면, 공의 소유권은 다른 팀에게 돌아간다.

공격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6점짜리 터치다운을 득점하는 것이다. 터치다운은 선수가 상대 골라인을 가로질러 공을 운반하거나 엔드존에서 패스를 잡을 때 득점된다. 그 팀은 또한 3점의 가치가 있는 필드 골이라고 불리는 상대편의 골대를 통해 공을 차서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수비수들은 또한 2점의 가치가 있는 세이프티라고 불리는 그들만의 엔드 존에서 공격적인 선수를 태클하여 득점할 수 있다.

공을 가지고 있는 팀은 공을 가지고 달리거나 동료에게 공을 던질 수 있다. 공격의 선수들은 쿼터백, 러닝백, 와이드 리시버, 타이트 엔드, 공격 라인맨으로 구성되어 있다. 쿼터백은 공격의 선두주자로 중앙에서 공을 받아 가지고 달리거나 동료에게 공을 던지는 역할을 한다. 러닝백과 와이드 리시버는 패스를 잡고 공을 가지고 달리는 역할을 맡고, 타이트엔드와 공격라인맨은 수비수를 막고 쿼터백을 지키는 역할을 맡는다. 수비진의 선수들은 수비 라인맨, 라인배커, 수비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의 일은 공격을 막고 공으로 선수를 태클하는 것이다.

경기는 4쿼터로 진행되며, 각 쿼터는 15분간 진행된다. 4쿼터 종료 시점에서 동점이 되면 먼저 득점한 팀이 승리하는 연장전에 돌입할 수 있다.
미식축구는 체력, 스피드, 민첩성, 전략의 조합을 필요로 하는 육체적으로 힘든 스포츠이다. 그것은 미국의 고등학교, 대학, 그리고 전문적인 수준에서 플레이되고 또한 세계의 여러 다른 나라들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다마르 햄린 선수의 부상>

버팔로 빌스와 신시내티 벵골스의 NFL 월요일 밤 풋볼 경기는 버팔로의 안전에 관한 다마르 햄린과 관련된 필드 사건으로 인해 중단되었다. 경기의 첫 쿼터 동안, 햄린은 상대 선수와 충돌하여 땅에 떨어졌다. 그는 위독한 상태로 지역 병원으로 이송되기 전까지 30분 이상 치료를 받았다. 양 팀 선수들은 햄린의 치료 기간 동안 그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는 몇몇 선수들과 함께 햄린 주위에 모였다. NFL은 사건 발생 1시간여 만에 경기를 중단하고 햄린과 버팔로 빌스에 대한 생각과 우려를 담은 성명을 발표했다. NFL 선수 협회는 또한 햄린과 그의 가족을 위한 기도를 표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빌스가 신시내티에 머물지 않고 뉴욕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두 최고의 슈퍼볼 경쟁자들 간의 대결이었던 그 경기는 곧 재개되지 않을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햄린의 회복에 대한 희망을 표현하면서 NFL 전역과 그 너머에서 희망이 쏟아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