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시사

[IDAHOMURDERS]: 아이다호 대학생 4명을 도륙한 살인사건에서 ○○학과 학생을 체포

by 우주주민 2022. 12. 31.
반응형

살해당한 아이다호 대학생 4명
살해당한 아이다호 대학생 4명


 

아이다호 살인사건의 범인(범죄학과 대학원생)
아이다호 살인사건의 범인(범죄학과 대학원생)

●  IDAHOMURDERS : 아이다호 대학 학생 4명을 잔혹하게 살해한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된 범죄학 대학원생


28세의 범죄학과 학생인 브라이언 C. 코버거는 아이다호 대학생 4명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되었다. 사건의 피해자 학생들은 11월 13일 아이다호주 모스크바에 있는 그들의 캠퍼스 근처 집에서 칼에 찔려 숨진 채 발견되었다. 이 살인 사건은 아이다호의 작은 대학 마을을 놀라게 했고 많은 학생들이 추수감사절 휴식 후에 집에 머물며 온라인으로 수업을 마치도록 만들었다. 코버거는 최근 그가 머물고 있던 펜실베니아주 에포트에 있는 그의 부모님 집에서 체포되었다. 그는 아이다호주 모스크바 인근에 위치한 워싱턴 주립 대학교에서 형사사법학과 범죄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최근에 디세일즈 대학교에서 형사사법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코버거는 4건의 1급 살인 혐의로 기소돼 펜실베이니아주에서 보석 없이 구금돼 있다. 범죄인 인도 심리가 화요일로 예정되어 있다. 살해 동기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격에 사용된 것으로 추정되는 칼은 발견되지 않았다. 피해자들인 매디슨 모겐, 케일리 곤칼브스, 자나 커눌, 에단 채핀은 잠을 잘 때 적어도 두 개의 침실에서 공격을 받았다. 보도에 따르면 두 명의 룸메이트들은 칼에 찔리는 동안 잠을 잤고 몇 시간이 지난 후에야 깨어났다고 한다.
 

 또한 그가 살해한 현장에서 발견된 흰색 현대 엘란트라의 소유권을 추적한 결과 그의 DNA가 범행 현장에서 회수된 유전자 물질과 일치하는 것을 발견했다. 코버거는 1급 살인 4건과 중범죄 절도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펜실베이니아에서 보석 없이 구금되어 있으며 범죄인 인도 심리는 1월 3일로 예정되어 있다. 살인 동기는 현재 알려지지 않았다.
 
워싱턴 주립 대학교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코버거는 이달 초에 이 학교의 형사 사법 프로그램에서 박사 과정 학생으로서의 첫 학기를 마쳤다. 풀먼 캠퍼스의 총장인 엘리자베스 칠튼은 이 학교의 경찰 부서가 아이다호 경찰관들이 코버거의 사무실과 그의 아파트에서 수색 영장을 집행하는 것을 도왔다고 말했다. 
 

 

●  잔혹한 살인으로 체포된 범죄학과 학생으로 인한 작은 대학 도시의 미스터리와 공포

 

코버거의 체포는 잔혹한 살인으로 인해 흔들린 아이다호의 작은 대학 도시에 약간의 폐쇄를 가져왔다. 그러나, 살인의 동기와 비극을 초래한 상황에 대한 많은 의문들이 여전히 남아 있다. 법집행 과정이 희생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정의를 가져다 주기를 바란다.


아이다호 대학생 4명이 잔인하게 살해된 아이다호 대학의 작은 마을에 브라이언 코버거가 체포되면서 일부 폐쇄되었다. 그러나, 살인의 동기와 비극을 초래한 상황에 대한 많은 의문들이 여전히 남아 있다. 법집행 과정이 희생자들과 그들의 가족들에게 정의를 가져다 주기를 바란다. 지역 사회는 살인 사건으로 인해 흔들렸고 범죄학과 학생의 체포는 이미 끔찍한 사건에 또 다른 불안 요소를 더했다. 코버거의 체포는 아이다호 살인사건의 진상이 결국 밝혀질 것이라는 희망을 준다.

반응형

댓글